재미나게/웃고삽시더(성인)

아/아퍼 살살해

자연과 대화 2007. 8. 23. 07:29



이제 막 결혼한 친구녀석과

코가 비뚤어질때까지.. 이차,

삼차를 전전~긍긍~하다가

신혼방으로 육차를 갔다.

단칸방이였지만 예쁘게 꾸며놓고 사는

모습이 좋아보였다.




제수씨는 인상 한번 안쓰고 이것저것

안주거리를 내왔고,

우리는 또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

그렇게 얼마를 마시자 필름이 끊겨

잠이 들었고, 문득 비몽~사몽 간에

정신을 차리려하니 단칸방에서

잠이 들어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그 순간.


" 아... 아...

아파, 살살해."제수씨의..

소근거리는 목소리가 들렸다.






헉" 온몸이 마비되는것 같았다.

사태파악을 위해 신경을 바짝 세우고

듣고 있는데 점점더 농도 짙은

대화가 오가는 것이었다.


"괜찮아~ 구멍이 작아서

그래. 많이 아파""응.."이건 어때. 좋아""

응... 좋아.""쪽~♥쪼옥....





쉿~ 조용히, 저 녀석 깰라. 그렇게 하지마~

간지러. "신경은 곤두서고,


뭐라고 말로 표현할수가 없었다불안, 초조,

그와 동시에 밀려오는 흥분이라니...

혹시 침넘어 가는 소리가들릴까

꼼짝도 할수가 없었고,

입술이 바싹바싹 말랐다.

미동도 않고 누워있으려니 민망하고,

입에는 쉴새없이 침만 고여가고..헥...






이런 운명의 장난이 어디있단 말인가.

그때 친구의 말, "저녀석 깨울까

오호라~ 나 때문에

불편해서 못하겠으니 보내놓고

적극적으로 해보겠다는 것이군.

그래! 그렇게 해라.

"내가 큰거 보여줄까 자, 꺼낸다."

"봐. 크지"


햐~ 정말크네""에잇...""입에다..그걸..""

""많이 나왔지""응..." "인제 니가 해줘~""

좀 있다가 친구 보내고 나서 해줄께...


오마이갓~"제수씨

감사합니다...



펀누리 funnuri.com


흑, 불쌍한 중생하나

살려 주시는군요.


"야~ 임마. 일어나. 야! 일어나..

"아무것도 모르는 척..ㅎㅎ

부시시 눈을 비비며,"응

으음~~ 아~~~ 음..왜"

.
.
.
.
.
.
.
.
.
.
.
.


그런데... 방바닥엔

귀파게, 손톱깍기


등이.. 널부러져 있는 것이었다.


흑...

나만 완죤히 바보 됐다.ㅋㅋ




리플 안달고 가는 언니 오빠들

째려보는거 무섭쥬?(삐침)





'재미나게 > 웃고삽시더(성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내는 실험중  (0) 2007.08.29
뜨거운 밤의 비결  (0) 2007.08.24
화장실앞...명언  (0) 2007.08.09
은어...  (0) 2007.07.19
왜 맞을까요??  (0) 2007.07.09